The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 Diaries

Wiki Article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그럼 이 글을 통해 소액 결제 현금화 후기와 수수료, 주의사항 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받는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소액결제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공유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친구가 소액결제로 현금 바꾸는게 된다구 해서 그런 방법이 있나 찾다가 꿀정보 얻어가요. 저도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신용불량자 대출이나 휴대폰 아이폰 콘텐츠이용료 상품권 개통 대출보다 훨씬 안전한 방법이구요. 자신이 사용하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내에서 자신이 결제한 만큼만 현금으로 교환한 뒤 다음달에 휴대폰 요금과 같이 납부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즉시 현금 입금, 개인정보 필요 없음)

원래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으로는 현물이나 무형의 콘텐츠(정보) 이용료만 결제가 가능했으나, 이를 현금으로 교환하길 원하는 수요가 생기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방문하시려는 페이지의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입력하신 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보고할래요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답변 :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질문자님 소액결제 관련질문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

This will allow you to switch the language that you simply say to some textual content instantly. Until you have got this purpose with your smartphone, you may add program like ReQall that may utilize it.

Report this wiki page